Enjoy Everything

[신용산본점] 쏭타이치앙마이 - 태국음식, 용산맛집 본문

일상

[신용산본점] 쏭타이치앙마이 - 태국음식, 용산맛집

luj-jules 2022. 11. 28. 17:45

태국 음식점 - 쏭타이치앙마이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0길 39-5 1층 쏭타이치앙마이
운영시간 : 11:3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네이버 선결제 예약 10% 할인 이벤트 (내돈내산)


요즘 들어 이색적인 음식들이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발견한 태국 음식점 '쏭타이치앙마이'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까 따뜻한 나라들이 생각나는 거 있죠?
따뜻한 국물 하면 똠양꿍이 떠오르더라구요.

네이버 예약으로 선결제 10% 할인이 있어서 예약하고 가고 싶었는데, 당일 예약은 다 찼더라구요 ㅠㅠ
토요일 저녁인 데다가, 네이버 예약까지 있어서 사람이 많을까 봐 걱정했는데,

그래도 저는 6시 20분쯤 도착해서, 7시에 들어갔습니다 (앞에 3팀 있었어요.)


핑크색 트리로 크리스마스 준비하고 있었어요.
손님들 추울까봐 담요까지 구비되어 있는 센스!

입구가 조금 좁고 안에서 기다릴 수가 없어서 밖에서 기다려야 했어요.
이 날은 날씨가 추워서 기다리기 힘들었습니다. 시간 되시면 예약하시고 오시는 거 추천해요.

메뉴판이 밖에 있는데, 메뉴 가격은 1,000~2,000원 정도 인상되었어요.

네이버 선결제 이벤트에는 주류와 세트메뉴는 따로 계산해야 된다고 해요.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하고 있었어요.
손님이 많아서 회전율 때문인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술을 마시지 않아서 시간이 부족하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후기에서는 음식이 늦게 나온다고 봤는데, 저희는 주문한 지 몇 분 안돼서 바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이용시간 때문에 살짝 걱정했는데, 그럴필요는 없었습니다!

텃만꿍

텃만꿍 15,000원
새우튀김이에요. 새우가 통통하고, 많이 들어있었고, 튀김 부분도 엄청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찍어먹는 소스는 유자소스가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엄청 어울리는 거 같지는 않았지만, 튀김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왕갈비쌀국수

왕갈비쌀국수 16,000원
고기도 아쉽지 않게 들어 있고, 적당한 양이였어요.
맛있어요 ㅎㅎ 일반적인 쌀국수랑은 조금 달랐고, 고기도 부드러웠어요. 이렇게 추운 날에는 쌀국수가 너무 어울리죠 ㅎㅎ
식으니까 살짝 짜게 느껴졌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싱거운걸 더 안 좋아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혹시 양이 안차시면 밥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ㅎㅎ

똠양꿍

똠양꿍 21,000원
태국 음식 하면 또 똠양꿍을 빼놓을 수가 없죠. 저는 똠양국수를 먹고 싶었는데, 런치메뉴에만 있었어요.
아쉬운 대로 똠양꿍 시켜서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밥 추가는 1,000원)
국수도 맛있었겠지만, 똠양꿍 자체가 맛있더라구요 ㅎㅎ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새우랑, 숙주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고, 국물도 많아서 소주 안주로 딱인 메뉴 같아요.

벌써 또 먹고 싶네요. 찾아보니까 마곡에도 새로 생겼다고 해요!
다음엔 마곡에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모든 사진과 동영상은 아이폰 프로 13으로 찍었으며, 보정은 일체 하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