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Everything

[IKEA] 이케아 고양점 - 크리스마스, 조식 본문

일상

[IKEA] 이케아 고양점 - 크리스마스, 조식

luj-jules 2022. 11. 26. 13:38

크리스마스 준비, 이케아 고양점

위치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운영시간 : 매장 10:00 - 21:00
레스토랑 09:3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벌써 크리스마스 준비를 해놓은 이케아 고양점!

이케아 레스토랑 - 조식


저는 이케아 하면 조식 서비스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ㅎㅎ
이케아 조식서비스는 09:30 - 11:00이에요
IKEA Family 멤버십이 있으면 커피 한 잔 무료입니다
(커피는 주문하면 잔으로 주시는데, 리필 가능합니다)

바로 뒤에 있는 계단을 올라가면 레스토랑이 나옵니다.

아침부터 푸짐하게~ㅎㅎ

미트볼 김치볶음밥


미트볼김치볶음밥 4,800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햄김치볶음밥이였는데요
몇 달 전부터 미트볼로 바뀌었더라고요.ㅠㅠ 너무 아쉬워서 미트볼 추가 주문했는데,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미트볼이 촉촉하지 않고 약간 뻑뻑하더라구요.
그래도 여전히 맛있는 김치볶음밥!
다음에는 김치볶음밥 단품으로 시키려구요

버섯클림파스타

버섯크림파스타 6,900원
버섯스프맛이 나서 담백했어요. 저는 크림파스타라서 살짝 느끼할 줄 알았는데, 느끼한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면 다 드시고 빵을 이 소스에 찍어 드시는 것도 추천! ㅎㅎ

조식

조식 2,900원 (커피 포함) - 소시지 추가(500원)
조식받으면 앞에 메이플시럽있어요! 각자 뿌려서 가져가는 거니까 잊지 말고 뿌려가세요 ㅎㅎ



이케아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봉투까지 팔더라구요 ㅎㅎ



이케아 소프트아이스크림

소프트아이스트림 500원
이케아 들리면 꼭 먹는 것 중 하나가 소프트아이스크림인데요.
여기는 과자 부분도 질기지 않고 바삭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카드로 결제하시면 직원분께서 아이스크림기계 전용 동전과 과자부분을 주세요.
(계산하시고 나오시면 바로 앞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전을 넣으시고 과자를 흰부분에 올려놓으시고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저는 아이스크림을 먹을 곳이 없는 줄 알고 기계 앞에서 서서 먹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안쪽에 들어가서 드시라고 해주셨어요ㅋㅋㅋ
가게 바로 왼쪽에 서서 먹는 곳이 따로 있었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이케아 들렸는데,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더라구요.
물론 저도 다이소에서 크리스마스 물건들 사서 집에 잔뜩 꾸며 놓았는데요.
이케아를 조금만 더 일찍 왔다면, 전구라도 하나 더 샀을 텐데 아쉽더라구요.




모든 사진과 동영상은 아이폰 프로 13으로 찍었으며, 보정은 일체 하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