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Everything

한남동 카페리뷰 - 카페몰리나리 에스프레소 바 본문

일상

한남동 카페리뷰 - 카페몰리나리 에스프레소 바

luj-jules 2022. 11. 23. 22:09

몇 달 전에 친구 만나러 한남동에 갔다가 새로 생긴 에스프레소 바가 있어서 들렸습니다!

카페몰리나리 에스프레소 바

 

 

위치 :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65-1 (한남동 75-1) 1층
운영시간 : 매일 08:00 - 20:30 (라스트오더 20:15)
번호 : 0507-1334-9669
반려동물 동반 가능


근처 커피숍을 찾다가 알베르토님이 다녀간 에스프레소 바가 있다길래 한 번 들러봤는데요.
버스정류장이랑 가깝고 큰 도로에 위치에 있어서 찾아가기 수월했습니다.

외관

초록색 간판과 이탈리아 국기가 포인트였던 외관이었어요.


몰리나리는 1804년에 생긴 이탈리아 브랜드라고 합니다.

한국에서 몰리나리 커피 브랜드의 커피숍은 이곳밖에 없다고 해요~

이곳에서는 몰리나리 제품들도 다양하게 팔고 있었습니다.(커피빈 초콜릿, 캡슐...)


샹들리에와 곳곳에 초록색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이탈리아 카페 이미지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자리는 소파 있는 테이블, 서서 먹을 수 있는 바 테이블, 사이드 체어와 테이블 이렇게 다양하게 있던 점이 좋았습니다!


저는 아직 이탈리아에 가본 적은 없지만, 이탈리아에서는 바쁜 아침 시간대에 사람들이 서서 커피를 마시고 간다고 하네요 ㅎㅎ

설탕도 종류별로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었는데, 설탕 쌓아 놓은 것도 이쁘더라구요?ㅎㅎ

(*테이블 위에 설탕이 좀 있으니 물건 올려두실 때 조심하셔야 될 거 같아요)


카페 아로마(4,500원) - 헤이즐넛 향이 정말 진하게 나서 맛있더라구요. 덜 진한 에스프레소 맛이었습니다!

저는 다른 일정이 있어서 간단하게 에스프레소로 마셨는데, 다음에는 다른 스페셜 메뉴들도 도전해 보고 싶었어요.

알베르토님 채널에서 봤는데, 모르게따는 여름, 모라카노는 가을, 겨울에 마시는 걸 추천하신다고 해요!

M으로 시작하는 이름으로 지으려고 생각하시다가 사투리를 따서 모르게따, 모라카노 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ㅎㅎ
귀엽쬬?

이 커피숍 저희 동네에도 있으면 애용했을 거 같아요 :)





모든 사진과 동영상은 아이폰 프로 13으로 찍었으며, 보정은 일체 하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