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Everything

[요시다 유니 개인전] with 칸다소바 경복궁점 본문

일상

[요시다 유니 개인전] with 칸다소바 경복궁점

luj-jules 2023. 6. 18. 21:31

요시다 유니 개인전

 

기간 : 2023.05.24.(수) ~ 2023.09.24.(일)
장소 : 석파정 미술관

 

오랜만에 문화생활 하러 석파정 서울미술관에 '요시다 유니' 개인전을 보러 다녀왔어요.

 

날씨가 정말 미친것처럼 더웠어요. ㅠㅠ

석파정 이곳저곳 둘러보고 싶었는데, 너무 더워서 그럴 용기가 안났습니당

 

저는 네이버로 사전예약을 하고 가서 둘이서 10% 할인해서 36,000원에 다녀왔어요.

가격은 성인 기준 1인당 20,000원입니다

 

 

석파정 미술관

날이 엄청 더웠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꽤 있었어요. 그래서 줄서서 감상한 기분이 들었는데요 ㅎㅎ

 

요시다 개인전의 매인 사진! (해외 첫 개인전이라고 합니다ㅎㅎ)

포토샵으로 모자이크를 한게 아니라 직접 과일을 잘라서 찍은거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이런 창의력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같이 간 친구는 이 사진을 제일 좋아했는데요. 빵도 정확하게 조각내서 표현한게 정말 신비로웠어요.

직접 가서 자세히 들여다 보는 맛이 있더라구요.

 

처음엔 뭔가 했는데... 바로바로 다 먹은 사과!!

사람 등뼈가 굉장히 눈을 사로잡네요.

 

이것도 사진을 하나씩 프린트 한 후 책으로 하나씩 만들어서 만든거라고 합니다. 순수 핸드메이드...Amazing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사진인데, 네일 대신에 구두를 손끝에 놓은 것이 참 매혹적이네욤

 

 

디즈니~~~~~!!

한분의 창의력으로 만난 새로운 디즈니 ㅎㅎ

 

하... 마지막에 이 사진으로 된 플레잉 카드를 팔았는데,,, 안사고 온것이 후회됩니다.

너무 예뻣는데요... 왜 안사고 왔을까요? 저 조커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욥...ㅠㅠ

 

 

칸다소바 경복궁점

정말 좋아하는 마제소바집이에요. 제가 이곳에서 마제소바를 먹고 마제소바에 빠져버렸는데요.

홍대에서도 먹어봤는데, 왜 맛이 다르죠...ㅎㅎ 경복궁점이 정말 맛있어요. 이 근처 오면 꼭 들르는 곳인데요.

이번에는 맥주랑 같이 먹었는데, 이렇게 더운 여름에 맥주는 환상적이였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좌석 앞에 써있는데요. 다시다식초 꼭 넣어서 드셔보세요 진짜 맛도리입니다. 

 

밥 안넣어서 먹으면 또 서운하니까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고왔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