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Everything

[한남동] 아따(ATTA) 파스타, 피자 맛집! 본문

일상

[한남동] 아따(ATTA) 파스타, 피자 맛집!

luj-jules 2023. 6. 18. 20:46

아따 (내돈내산)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15:00 ~17:3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 오더)
위치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8-3 1층
인스타그램 : https://app.catchtable.co.kr/ct/shop/atta
 

ATTA

화덕으로 조리되는 편안한 디쉬들을 다양한 주류와 페어링하여 즐기는 화덕바

app.catchtable.co.kr

 

정말 오랜만에 친구랑 한남동에서 만났어요.

동네를 벗어난게 오랜만이라 맛있는거 먹으려구 여기저기 찾아보고 '아따'라는 곳에 들어갔어요.

 

 

저는 예약을 안하고 갔는데, 주말에는 보통 예약을 하고 오시는거 같았어요!

혹시 모르니까 예약하고 가시는거 추천합니당~

 

전체적으로 스테인리스로 꾸며놓은 주방은 깔끔해서 좋았어요. 내부는 엄청 넓지는 않아요.

저희는 주방 바로 앞에 앉았는데, 의자는 살짜 불편했지만 가끔 주방이랑 마주보는 자리도 재밌는거 같아요.

음식은 주시면서 하나씩 설명해주시는데, 설명듣고 먹으면 왠지 더 맛있는 기분이에요 ㅋㅋㅋ

 

메뉴판
메뉴판

저희는 머쉬룸(Mushroom) - 15,000 , 후추(Hoo Chu) - 25,000 , 차콜트러플(Charcoal Truffle) - 27,000 을 시켰고, 위스키 하이볼(Whiscky Highball) 진저 - 12,000 로 시켰어요.

 

위스키 하이볼(Whiscky Highball) 진저

진저가 달달한 하이볼이라서 시켰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직원분께서 정말 맛있을거라고 자신있게 말씀 해주셨는데, 저희 입맛에 딱!

정말 계속먹을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ㅎㅎ

 

머쉬룸(Mushroom)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머쉬룸이였어요. 진짜 맛있는데, 뜨거우니 조심히 드시라고 해주시더라구요.

에피타이저 느낌으루다가 하이볼이랑 호로록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추천추천!!

 

차콜트러플(Charcoal Truffle)

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차콜트러플이라는 피자!! 여기 트러플 맛있습니다.

위에 올라간게 트러플 버터인가? 그랬는데, 같이 먹으니까 환상적이였습니다. 근데 피자 한조각 먹고 나니까 녹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피자 끝 도우를 녹은 버터에 찍어먹으니까 그게 또 맛도리였습니다. 도우가 쫀쫀해서 식감도 너무 좋았구요. 이것도 추천추천!!

 

후추(Hoo Chu)

마지막으로 나온 파스타! 생명 파스타라 그런지 저는 라이트 하다고 느꼈어요. 맛있었습니다. 다른 음식들 보다는 덜 자극적이였지만 맛있어요. 그래서 저는 오히려 다른음식과 조화롭게 선택한거 같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3개중에 피자가 정말 베스트로 맛있었어요! 그래도 아쉬우니 다 먹어보시는거 추천합니당

그리고 직원분들이 다들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다 요리사 분이신가? 무튼 센스도 있으시고 음식도 맛있어서 잘먹고 갔습니다 ㅎㅎ 또 갈께요!! 지도에 맛집으로 저장저장

 

다 먹고 나오니 노을이 너무 예뻐서 한컷!